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앗, 이런! 이 웹페이지를 표시하는 도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컴퓨터수리

by 동탄컴퓨터수리점 2022. 4. 25. 16:04

본문

반응형

크롬으로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하면 앗, 이런! 이 웹페이지를 표시하는 도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런 메세지가 뜨네요.

앗, 이런! 이 웹페이지를 표시하는 도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앗, 이런! 이 웹페이지를 표시하는 도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Out of Memory

 

 

 

 

 

윈도우10 설치하니깐 유튜브가 정상적으로 접속되네요. 

 

 

 

윈도우7으로 오래된 운영체제가 설치된 상태라서 윈도우10으로 재설치해서 출고했습니다. 위와 같은 오류 창이 뜨고 인터넷 접속이 제대로 안되는 증상의 원인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에는 윈도우10 재설치로 문제가 해결됐지만 안되는 경우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윈도우7은 오래된 운영체제여서 현시점에서는 윈도우10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호환성이 좋습니다. 물론, 일부 윈도우7에서만 동작되는 프로그램을 써야할 경우도 있기 때문에, 윈도우7을 반드시 사용해야할 경우에는 어떻게든 고쳐서 사용하도록 노력해봐야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윈도우10을 설치하는 것이 컴퓨터 사용하기가 좋습니다. 필요한 자료를 외장하드로 백업하시고 윈도우 크린 설치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컴퓨터수리 | 김종복 |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송길 13 도로변 1층 상가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61400 | TEL : 031-8015-2456 | Mail : dongtancom@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