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발 껌 제거 (스티커 제거제)

카테고리없음

by 동탄컴퓨터수리점 2022. 4. 14. 18:36

본문

반응형

껌을 씹었으면 종이에 잘 싸서 휴지통에 버려야지 왜 땅바닥에 뱉어가지곤... 욕나오네. 

 

 

 

 

매장에 스티커 제거제가 있어서 뿌려서 땠습니다. 

신발 밑에 붙은 껌스티커 제거제
신발에 껌 제거 스티커 제거제

 

 

 

제거제를 뿌려놓고 조금 기다렸다가 끝이 뾰쪽한 툴로 제거했습니다. 

액체를 뿌려놓고 기다리는 중뽀쪽한 도구로 긁어내는 중
용액을 뿌려놓고 조금 기다렸다가 제거했습니다.

 

혹시 다른 물질로도 잘 제거될까 싶어서 손소독제랑 BW100, WD40 등의 용액으로도 테스트해봤는데요. 스티커 제거제가 제일 잘 떨어지네요. 

스티커 제거제, WD 40, BW 100
껌 제거될만한 제품을 하나씩 뿌려봤는데요. 이 중에서는 스티커 제거제가 제일 낫네요.

밑창에 붙었던 껌들이 다 제거된 상태입니다. 밖에서 급하면 메모지/신문지 잘라서 붙여서 신고 다닐 거 같습니다.

껌 제거 완료
깨끗하게 제거됐네요. 용액을 흥건하게 뿌리니깐 타고 흘러서 밑창으로 들어가더라고요. 적당히 뿌릴 거 같습니다.

 


 

남성용 사무용 실내화 - 발이 편한 푹신한 슬리퍼

개인취향이지만, 저는 행텐 실내화가 참 편하고 좋더라고요. 저는 출장을 안다녀서 거의 사무실내에 머물때가 많은데요. 사무실에서 신고 다니기에 적당한 실내화입니다. (더 이상 이 제품은 구

dongtancom.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컴퓨터수리 | 김종복 |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송길 13 도로변 1층 상가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61400 | TEL : 031-8015-2456 | Mail : dongtancom@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