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SUS Vivobook 16X OLED

컴퓨터수리

by 동탄컴퓨터수리점 2022. 3. 16. 11:13

본문

반응형

ASUS Vivobook 16X OLED

ASUS Vivobook 16X OLED

고사양의 ASUS 노트북이 입고됐습니다. 

노트북의 포트 구성노트북의 포트 구성
노트북의 포트 구성

우측 포트의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이어셋 포트/티플래쉬 메모리 리더기/USB C포트/HDMI 출력포트/USB3.0포트/전원 코드

좌측 포트의 구성은 USB 3.0 포트 2개와 LED 등 2개가 있네요. 

노트북의 배터리 커넥터 모양
노트북의 배터리 크기

어댑터는 20V 6A = 120W의 고용량 어댑터가 제공됩니다. 가운데 핀이 있는 제품이네요. 

노트북의 키패드 모양
노트북의 키패드 모양

노트북의 키패드 부분입니다. 터치패드가 상당히 넓게 자리잡고 있네요. 

노트북의 액정 겉재질
노트북의 액정 반사

액정은 반사되는 재질의 액정입니다. 

노트북에 붙어있는 부품의 스티커
노트북에 붙어있는 제품의 스티커

라이젠9 제품이 들어있네요.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

노트북 자랑거리
노트북 자랑거리

OLED, Up to 54W CPU performance with dual fans, Create intuitvely with ASUS DialPad, Fast fingerprint login with power button, Webcam Privacy Shield, High-capacity 96Wh battery 라고 적혀있네요. 액정이 좋다! CPU 성능이 좋다. 에이수스 다이얼패드, 전원 버튼으로 빠른 로그인 지원, 웹캠 가리개, 고용량의 배터리를 자랑하고 있네요. 

용도를 알 수 없는 다이얼패드
용도를 알 수 없는 다이얼패드

드라이버를 설치하면서 자동으로 다이얼패드 드라이버도 설치가 됐는데요.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도비 프로그램으로 편집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기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거의 사무용이라서 마우스를 주로 사용할 거 같네요. 

 

M7600Q 액정 해상도가 일반 노트북 대비 높았던 제품입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컴퓨터수리 | 김종복 |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송길 13 도로변 1층 상가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61400 | TEL : 031-8015-2456 | Mail : dongtancom@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