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안 SSD가 배드섹터가 있어서 AS를 보냈습니다. 중소기업제품인데도 AS 기간이 5년으로 길어서 아직도 AS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AS기간이 길고 잘 해주더래도 AS건이 없는 제품이 제일 좋습니다.
(신주소-도로명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2 갑을그레이트밸리 B동 402호 SSD기술지원센터
(구조소-지번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0-5 갑을그레이트밸리 B동 402호 SSD기술지원센터
중소기업은 주소지를 자주 변경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바랍니다.
리뷰안 홈페이지 => http://www.revuahn.com/
마침, 매장에 불량난 SSD가 2개 있어서 동시에 AS를 보냈습니다. 미개봉 새제품으로 배송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SSD를 구입한 기간에 따라서 택배 비용은 다르게 나올 수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
=> 제가 AS 보내면서 모아둔 연락처, 주소록입니다. 기간이 오래되면,
회사 주소 이전 등의 사유로 센터 주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정확한 주소를 다시 한 번 확인바랍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cX155uQOHdN1crTxDT9zWyzuXsXaJnnI-qDCONx8yjM/edit#gid=0
김대X님 노트북 점검내역 (0) | 2021.10.12 |
---|---|
KB5005033, KB4023057 정상 설치된 컴퓨터 사진 모음 (KB5005033, KB4023057 Collection of normally installed computer photos) (0) | 2021.08.18 |
하드디스크, SSD 동시 불량 (Hard disk, SSD simultaneously poor) (0) | 2021.08.08 |
노트북 윈도우8 => 윈도우10 업그레이드 (0) | 2021.08.08 |
노트북용 8기가 메모리 테스트에 걸리는 시간 (16기가는 중도포기) (0) | 2021.08.01 |
댓글 영역